2016년 1월 11일 월요일

영혼1--나는 무엇인가?





나는 누구이며, 나는 어디서 왔을까? 나는 어디로 갈까?



영혼에 대해서 궁금하시죠?



성경을 통해 우리의 궁금증을 풀어보세요~

댓글 7개:

  1. 영화로운 하늘 본향이 너무나 그리워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정말 그리워요~ 나의본향 하늘나라 ~~

      삭제
  2. 나에 대해 알게하신 창조주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저라는 존재를 깨닫게하여주신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삭제
  3. 영상통해보니 확실히 더 이해가 되네요!

    답글삭제
  4. 우리의 근본을 깨닫게 해주시고
    우리의 하늘 본향,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구원의 은혜 베풀어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