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8일 금요일

예쁜 비누만들었어요~~^^

~재미있는 비누공예~

오늘 만든 비누예요^^
어떤 모양이 젤 예쁜가요??



















댓글 8개:

  1. 우와~ 종류가 정말 많네요~
    저는 흰색과 주황색의 투톤 하트 비누가 예쁘네요^^

    답글삭제
  2. 우와~ 종류가 정말 많네요~
    저는 흰색과 주황색의 투톤 하트 비누가 예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개인적으로 투톤 하트 비누가 젤 예쁜거 같아요 ㅎ

      삭제
  3. 저는 다 예쁜것같아요~ 와 정말 예쁘고 곱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서 요즘 자주 만들어서 이웃들 선물해드리고 있어요 ^^

      삭제
  4. 오호~~쓰기도 아까운비누네요~

    답글삭제
  5. 우와~~ 정말 예뻐요~~ 정말 쓰기 아까울 것 같아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