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7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생각찬글### 날고있는새는 걱정할 틈이 없다.

 
 
날고있는 새는 걱정할 틈이 없습니다.
걱정만 하는 자녀가 아니라
행동으로 실천하는 하나님의자녀가 되어요^^

댓글 10개:

  1. 때로는 굴뚝 위에 앉아 고민, 근심, 걱정을 하는 새처럼 행동할 때가 있는 것 같아요..ㅎㅎ
    좋은 깨달음을 주는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내생각이 많아지면 걱정도 많아지는것 같아요~
      모든 근심걱정 하나님께 맡기게요^^

      삭제
  2. 좋은글 감사합니다~ 생각하는것으로만 끝내지않고 늘 실천으로 옮기는 모습이 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바쁘다는것은 내가 곧 많이 움직이고 있다는것이겠지요~ ㅎㅎ

      삭제
  3. 맞아요! 걱정만 하고 있다가는 아무 일도 할 수 없지요... 열심히 나는 새가 되어야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열심히 날다보면 저절로 해결되는 일도 있겠죠~ ^^

      삭제
  4. 실천과 행위를통한 믿음을 가지는자녀가 되어요~

    답글삭제
  5. 실천과 행위를통한 믿음을 가지는자녀가 되어요~

    답글삭제
  6. 실천과 행위를통한 믿음을 가지는자녀가 되어요~

    답글삭제
  7. 아무것도 안하고 있으면 절대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훨훨 날아봅시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