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30일 일요일

시원한 바다~^^

시원한 바다~^^
보기만해도 가슴이 뻥~~~^^
바다는 언제보아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댓글 10개:

  1. 와~~ 정말 가슴이 뻥 뚫리네요
    역시 바다는 답답한 마음이 풀어지는 어머니의마음이 담겨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바다같이 넓은마음을 가지고 싶네요^^

      삭제
  2. 바다도 하늘도 온통 푸르르네요~
    푸른 바다를 보니 시원하니 좋아용ㅎㅎ

    답글삭제
    답글
    1. 푸른하늘,푸른바다 보니까 마음도 시원해지시죠?^^

      삭제
  3. 답글
    1. 바다를 보면 너무 기분이 좋아져요~~ ㅎ

      삭제
    2. 바다를 보면 너무 기분이 좋아져요~~ ㅎ

      삭제
  4. 우와~~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에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가슴이 뻥 뚤린다니까 제마음도 좋아요 ^^

      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