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8일 월요일

인천 아라뱃길~♡

집 인사다녀오다가 잠깐들린 인천 아라뱃길~

슈퍼문이 뜬 야경이 멋져서 한컷




엄청 큰 잉어동상~  멋지죠 ?^^




댓글 7개:

  1. 아라뱃길의 야경이 참 멋지네요~
    저도 예전에 가족들과 함께 뱃길따라 자전거 타봤는데
    참 좋더라구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경치가 너무좋아서 저도 자전거 타고 싶더라구요~

      삭제
  2. 와~~ 정말 멋있네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어요 ㅎㅎㅎ

    답글삭제
  3. 달도멋지고 잉어도 멋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슈퍼문~~ 실제로보니까 정말 크고 환하고 멋졌어요 ㅎㅎ

      삭제
  4. 오~~ 이런곳도 있었네요? 직접가서 잉어동상 눈으로 보고싶습니다~!!! ㅎㅎ 야경 정말 멋집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