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8일 화요일

내가 사는 길목!!


 
오늘 아침 항상 걸어가는 이길이
 
너무나 다르게 보이는것이에요~
 
그래서 한 컷 찍어봤는데
 
실제와 좀 다른느낌이 나서 좀 서운했지만
 
그래도 나름 분위기 좋았어요^^

댓글 7개:

  1. 우와 영화의 한 장면 같네요 멋진 사진입니다.

    답글삭제
  2. 우와 영화의 한 장면 같네요 멋진 사진입니다.

    답글삭제
  3. 정말 분위기 있네요^^ 실제로 보면 더 멋지겠어요~

    답글삭제
  4. 정말 운치있어 보여요~
    멀지만 멀게 느껴지지않는 길일것 같아요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