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8일 화요일

타이타닉의 바이올린과 안상홍님의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재림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에 의해 세워진 교회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완전한 진리를 회복하신 다윗의 뿌리요 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의 거룩하신 희생으로 세워진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유월절 꼭 지키고 천국에 입성하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타이타닉의 바이올린과 안상홍님의 새언약유월절



1997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타이타닉’이 개봉돼 흥행에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 영화는 당시 타이타닉에 승선했던 사람들 중 계급의 차이를 극복하고 맺어진 두 남녀의 비극적인 사랑을 애절하게 그리고 있다. 주인공들의 이야기도 아름답지만, 사고 당시 먼저 구명보트에 탑승하려고 아수라장이 된 현장에서 승객들의 마음을 안정시키기 위해 탈출을 포기한 채 처연하고도 의연하게 악기를 연주하는 선상 악단들의 모습 또한 보는 이들의 가슴을 시리게 했다.

월레스 헨리 하틀리. 당시 선상 악단의 리더였던 그는 7명의 단원과 함께 매일 밤 열리는 파티의 연주를 위해 타이타닉호에 탑승했다. 타이타닉호에 오르기 전, 하틀리는 약혼녀로부터 바이올린을 선물받았다.

배가 서서히 침몰해가자, 하틀리는 죽음이 엄습해오는 그 혼란함 속에서도  연주를 했다고 한다. 승객들은 아름다운 선율로 마음을 진정시키고 이성을 되찾게 되었고, 질서정연하게 구명보트를 타고 침몰하는 배에서 탈출할 수 있었다. 탈출을 포기한 승객들은 하틀리가 이끄는 선상 악단의 연주를 들으며 죽음을 준비했다. 그들의 연주는 무려 3시간 동안이나 계속되었다.

사고 이후 발견된 하틀리의 시신에는 약혼녀가 선물한 바이올린이 묶여 있었다고 한다. 그는 죽음의 순간에도 약혼녀를 생각하며 “어떤 순간에도 간직하겠다”는 약속을 지켰던 것이다. 약혼녀는 하틀리의 바이올린을 간직하며 평생 그의 사랑과 희생을 그리며 혼자 살다가 사망했다.

약혼녀가 사망한 이후, 사라진 하틀리의 바이올린은 67년 후에야 영국의 한 주택 다락방에서 발견됐고  영국의 한 경매장에서 무려 90만 파운드, 한화로 약 15억 원에 낙찰되었다.

오래되고 낡은 모조품 바이올린이 15억 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가격에 낙찰된 이유는 무엇일까? 바이올린에 담긴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연 때문이다.

하나님의 자녀들이 새 언약 유월절을 소중하게 여기고 지켜야 하는 이유,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있어 새 언약 유월절이 세상 그 무엇보다 귀하고 가치 있는 이유가 이와 같다. 하나님의 사랑과 희생이 바로 이 새 언약 유월절 진리 속에 깃들어 있기 때문이다. (마 26:17~19, 26~28)

타이타닉호의 승객들을 위한 희생이 담긴 ‘하틀리의 바이올린’의 가치를 높이 평가하고 소중하게 여기듯, 인류를 위한 그리스도의 희생이 오롯이 담겨 있는 ‘그리스도의 새 언약 유월절’의 가치를 가장 높게 여기며 거룩하게 지켜야 할 것이다.



출처 : 패스티브닷컴(www.pasteve.com)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유월절을 성경 그대로 지키고 있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새언약유월절에는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이 담겨있습니다.
새언약유월절을 소중히 여기고 지키는 자라야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댓글 7개:

  1.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행하는 참 진리교회입니다.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이 담긴 새언약유월절을 소중히 여기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지키고 있습니다.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시어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맞습니다 새언약유월절 또한 하나님의 가르침이십니다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에 구원의 약속이 있습니다

      삭제
  2. 가치있는 새언약유월절을 지켜서 영원한 천국에 입성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새언약유월절의 가치를 깨달아 소중히 지키는 자가 되어야겠습니다

      삭제
  3.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희생이 새언약 유월절 안에 고스란히 담겨져있습니다. 더욱더 그 가치를 깨닫고 소중히 지켜야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더욱 감사의 마음으로 지키겠습니다!

      삭제
  4. 새언약유월절..도저히 값을 매길 수 없는 희생과 사랑이 담겨있습니다..예수님께서 유언하셨듯 외치고 외치겠습니다!!
    새언약 유월절 지키기를 간절히 몹시 바라셨다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