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2일 토요일

새싹이 좀 보세요^^

딸아이가 키운 무순이예요~^^
잘자랐죠?~ 쑥쑥 자라는 모습이 넘 신기해요~
내일 메뉴는 야채비빔밥에 무슨 넣어서 비벼먹기로 했어요 ㅎ
넘 맛있겠죠?^^





댓글 7개:

  1. 와우~ 딸아이가 키워서 더 의미가 있는 새싹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내아이처럼 귀엽고 예뻐요 ㅋㅋ

      삭제
  2. 우와 ㅎㅎ매우 건강에 좋을 것 같습니다^^ 거기에 정성과 사랑까지 합쳐져 있어서 더욱더!!

    답글삭제
    답글
    1. 집에서 길러서 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ㅎㅎ

      삭제
  3. 우와 직접 키운~~맛있게 먹얼수도 있고
    왠지 뿌듯할것같은..ㅎㅎ

    답글삭제
  4. 딸이 정말 뿌듯해하면서 기뻐하더라구요^^
    먹는건 좀 아까워하는듯 ㅎㅎ

    답글삭제
  5. 딱봐도~ 정말 잘 자랐네요^^
    키우는 재미도있고 먹을수도 있고, 일석이조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