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9일 토요일

케이크---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크


 
학교에서 케이크를 만들어왔네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딸이 만들어준 케이크에요^^
 
맛도 일품이었어요~
 
사랑이 가득한케이크!!!!
 
고마워~~~딸~~~

댓글 6개:

  1. 와~~ 넘 잘 만들었네요^^
    솜씨가 좋아요~ 아까워서 못먹겠어요^^

    답글삭제
  2. 와아! 정말 손재주가 대단합니다!! 정성이 담겨서 맛있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정성가득담긴 케이크 정말 짱이었어요^^

      삭제
  3. 케이크도 넘 예쁘게 잘 만들었고 메세지도 감동이네요~
    "엄마 사랑해~~~" 딸의 마음이 느껴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