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6일 일요일

무서워서 못 먹겠어요!!


시골에서 시어머니께서 손녀주시려고 꽃게를
보내주셨는데 딸이 보자마자
 
" 엄마 너무 무서워서 못 먹겠어요!!"
하고 기겁을 하네요~
 
제가 볼땐 맛있게 보이는데 말이죠 ㅋㅋ

여러분도 무서워보이는지요?^^


댓글 6개:

  1. ㅎㅎ 무섭게 보이긴 하네요^^
    하지만 맛있어보이기도 해요~~

    답글삭제
    답글
    1. 사진으로 보니까 진짜 무서워보이네요 ㅋㅋ

      삭제
  2. ㅎㅎ아이들의 눈으로 보면 무섭긴 하겠어요~
    왠지 움직일것 같은~~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ㅋㅋ 진짜 움직일듯한 꽃게의 자태~~ 아이들의 눈으로는 진짜 무서울듯 ㅎ

      삭제
  3. 전투적으로 있긴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ㅋㅋ 그러고보니 정말 전투적이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