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3일 목요일

장독대 *** 하나님의교회

어느 마을에갔는데 너무나 예쁜 장독대가있지뭐에요~

그래서 찰칵찍었답니다~ 가지런히 놓인 장독대가

아름다운풍경이됬어요^^





댓글 6개:

  1. 장독대의 항아리가 반짝 반짝 빛이 나는데요~
    옹기종기 모여있으니 대가족 식구같아요 ㅎㅎ
    너무 정겨워요~~

    답글삭제
    답글
    1. 가족같은 장독대로군요^^ 정겹네요~~

      삭제
  2. 정말 옹기종기 모여있네요 ㅎㅎ
    넘 보기 좋네요^^

    답글삭제
  3. 항아리 가족같네요 ^^ 크기대로 쭈루룩~~ 너무 귀엽습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