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4일 화요일

가을이 아쉬워***담벼락의 화단을 바라보며


 
가을이 이제 지나가네요~~
 
담벼락에 핀 가을나무들이 정말 예쁘네요~
 
이제 곧 이들도 시들겠죠?
 
가는세월은 막을수없는것이죠
 
우리 인생도 마찬가지입니다.
 
가는세월 막을 수 없습니다.
 
세월이 다 가기전에 하나님을 꼭 찾으세요~

댓글 6개:

  1. 와~ 정말 색깔이 아름다워요~
    단풍의 아름다움도 이제 곧 볼 수 없겠네요~ 아쉬워라..

    답글삭제
    답글
    1. 지나간 세월은 돌이킬 수 없는법이죠~ 이땅의 이치가 그러합니다.

      삭제
  2. 정말 아쉽네요.
    가을도 순식간에 지나갔어요..

    답글삭제
    답글
    1. 형형색색피었던 단풍도 지고 이제는 하얀겨울이 오겠죠^^

      삭제
  3. 색깔이 정말 예쁘네요^^
    오늘은 정말 겨울이였어요ㅠ.ㅜ
    아쉬운 가을도 이제 끝이 나는거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가을이 지나가지만 새로운 겨울이 다가오죠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