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9일 월요일

가을을 제대로 느껴보아요~



 
어때요? 정말 멋지지않아요?
very very good!
 
이길을 걸을때 정말 행복했습니다.

댓글 6개:

  1. 정말 가을분위기 제대루네요~ ㅎㅎ
    저도 걷고 싶어지네요~ 멋진사진 감사해요^^

    답글삭제
    답글
    1. 정말 멋진 길이에요~ 하나님께선 정말 가을을 아름답게 만들어 주셨네요^^

      삭제
  2. 와~ 길이 참 예쁘네요~
    낙엽 밟으며 걸으면 정말 분위기 있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정말 멋진곳이죠~ 낙엽밟는소리도 좋아요~

      삭제
  3. 우와 ~ 가을이네요 정말! 제가 자주 걷는 길과 비슷합니다^^!~

    답글삭제
  4. 너무 멋지고 아름다운데... 저걸 다 쓸어야 하는 사람들의 노고도 생각 안할수가 없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