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9일 일요일

신랑하고 김장했어요~^^

 
신랑하고 김장했어요~^^  사랑이 듬쁙  담긴 김치가 맛있게 익어가길~~♡
 










댓글 8개:

  1. 와~ 사랑이 듬뿍담긴 김치가 되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ㅋㅋ 늘 친정엄마가 해주셨는데 이번에는 몸이 편찮으셔서 처음으로 집에서 해봤어요~ ㅎ
      맛이 어떨지..^^ 은근히 떨리네여 ㅋ

      삭제
  2.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겼으니 정말 맛나겠는데요~~~!!

    답글삭제
    답글
    1. 맛있게 익어가길 기대하고 있답니다 ㅎㅎ

      삭제
  3. 우와~~ 수고많으셨네요~ 남편분도요 ㅎㅎ
    올겨울 뿌듯하게 보내실 수 있겠어요 ~

    답글삭제
    답글
    1. 본인이 했다며 온 ~동네 자랑을 하더라구요 ㅎㅎ

      삭제
  4. 김장철이네요!너무너무 맛있어보여요^^ 사랑이 듬뿍 담겼을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오늘도 3집이나 김장하는걸 봤어요~~ 점점 추워지니 빨리 해야될거 같아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