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6일 목요일

김장했어요~~~첫눈도왔어요*~*

오늘 첫눈이 펑펑왔어요^^*

김장도 신나게했어요 ㅎㅎ





댓글 6개:

  1. 와~ 눈도 내리고... 김장도 하시고..
    추운데 고생이 많으셨겠어요~
    그래도 김치가 두둑히 있어야 든든하죠^^

    답글삭제
  2. 와^^ 눈 오는건 넘 멋진데~ 정말 수고가 많으셨겠어요^^
    그래두 맛있게 익어갈 김치를 생각하면 흐믓하겠어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김치가 맛있을것 같아요~ 소금과 눈이 같이 섞여서요 ㅎㅎ

      삭제
  3. 너무 추워보입니다..고생많으셨겠어요! 그만큼 정성과 사랑이 들어가서 김장은 정말 맛있게 잘 되었겠습니다..^^ 그래도 너무너무 춥던데요!!..몸조심하세요오^^!

    답글삭제
    답글
    1. 눈 맞으며 김장하는것도 나쁘진 않았고 오히려 눈구경하고 좋았어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