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3일 금요일

꽃동산--청사초롱 하나님의교회





댓글 8개:

  1. 정말 예쁜 꽃동산이네요^^
    노~란 국화가 참 예뻐요~~

    답글삭제
    답글
    1. 식구방문을 갔는데 예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삭제
  2. 가을에 피는 국화꽃~~정말 예쁘게 피었네요^^
    때가 되면 피고 지는 꽃들의 자연에 순응하는 모습, 참 경이로워요.

    답글삭제
    답글
    1. 색깔도 어찌그리예쁜지... 정말 예쁘고 아름다워요~

      삭제
  3. 오 정말 꽃동산이네요 ㅎㅎ예쁩니다앗!

    답글삭제
  4. 정말 꽃동산이네요~~ 향기가 막 느껴져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꽃동산이란 이름이 딱 맞는것 같아요^^ 예뻐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