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9일 목요일

뇌성마비 방문판매왕 빌 포터-끝까지 인내하라!!



뇌성마비 방문판매왕 빌 포터-끝까지 인내하라!!
 
 
 
 
 
 
 
 
​빌 포터의 이야기 정말 감동적이네요~
 
끝없는 어머니의 사랑의로 모든 괴로움과 어려움을 견디며
인내로써 자신의 장애까지도 이기고 성공한 빌 포터의 끝까지 인내하는 마음을 닮고 싶네요^^
 
 
 
 
 
​<<인내>>  괴로움이나 어려움을 참고 견딤
 
 
 

 
 
뇌성마비 방문판매왕 빌 포터!! 그가 성공할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
 
 
 
"인내하고
 

또 인내하고
 

​끝까지 인내하라"
 
 
 
 
 
 
야고보서 5장 11절​  "보라 인내하는 자를 우리가 복되다 하나니
 
너희가 욥의 인내를 들었고 주께서 주신 결말을 보았거니와
 
주는 가장 자비하시고 긍휼히 여기시는 이시니라..."
 
 
 
 

 
 
 


댓글 6개:

  1. 인내하고 또 인내하고 끝까지 인내하라..
    너무나 감동적이네요~ 인내가 바로 이런것이 아닐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저역시도 인내하고 또 인내하고 끝까지 인내하는 모습이 되고 싶어요~

      삭제
  2. 정말 감동적이예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인내했다는것..
    인내에 대해 다시한 번 생각하는 시간이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끝까지 포기하고 인내하는 모습이 정말 감동이예요^^

      삭제
  3. 마음이..찡하며깨달음얻는영상입니다.. 인내를 하면 늘 좋은 결과가 있는 것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모든일에 인내하며 좋은결과를 생각하며 포기하지 말아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