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6일 목요일

꽃이름알아맞추기~~~**





 
아파트 화단에 이렇게 예쁜꽃이 피어있는거에요
 
날씨가 추운데도 활짝피었더라구요~
 
갑자기 이름이 생각이 안나서요....
.
.
.
.
.
.
.
한참 생각한 끝에 이름이 생각났어요^^
 
천사의 나팔이죠? ^^
 
 

댓글 6개:

  1. 저도 이 꽃을 본적이 있어요. 이름은 몰랐는데...
    천사의 나팔이었네요. 참 신기하고 예쁘게 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저도 이름보고 이름잘지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삭제
  2. 저도 가끔씩 보는 꽃이예요 ^^
    추운데도 넘 예쁘게 피어있네요^^
    이름도 넘 맘에 들어요 ㅎ

    답글삭제
  3. 아래를 보고 있네요 ㅎㅎ겸손한 꽃..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