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2일 월요일

동화마을 & 돌고래 피자

얼마전 인천에 있는 동화마을에 다녀왔어요..
아기자기하게 예쁜그림이 참 많았어요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아쉽지만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직접 가보면 볼거리들이 많이 있는데...
제 폰에는 이 두가지 사진밖에...ㅠㅠ


그리고 동화마을에서 유명한(?)
돌고래피자 라는건데요,
음...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는....ㅠ
그래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댓글 11개:

  1. 돌고래 피자라.... 첨 들어봅니다..ㅎㅎ 안에 피자재료가 들어가 있는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맞아요.. 단순하죠^^
      돌고래 모양에 속재료는 피자맛.....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아요~

      삭제
  2. 와우~ 정말 아이들이 좋아하겠는데요^^ 모양도 이쁘고 맛도
    아이들 입맛에 딱이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아이들도 좋아하고 보자마자 신기해하더라구요.

      삭제
  3. 우와~ 정말 귀엽네요 도넛도 돌고래도 ㅋㅋ 제 스타일이에요~~

    답글삭제
    답글
    1. 사진이 좀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ㅎㅎ
      마을 이름 그대로 동화속의 마을길을 걷는듯한~
      그런 기분이었어요~

      삭제
  4. 와~~ 돌고래 피자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넘 맛있을거 같아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기회가 되면~~ 한 번 맛보세요..
      배는 부르지 않는다는 함정이 있지만요 ㅎㅎ

      삭제
  5. 인천에 동화마을이 있군여~!
    나중에 한 번 인천에 가게 되면 들러봐야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더라구요.
      동화마을 옆에는 차이나타운도 있답니다.

      삭제
  6. 오 돌고래피자~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