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9일 금요일

가을엔 풍성한 알곡열매!!!!!!



 
열매를 가득 단 감나무처럼
 
우리도 풍성한 알곡열매 많이 거둬들입시다^^
 
 

댓글 11개:

  1. 와~~~~ 정말 깜짝 놀랐어요!!
    어쩜 이렇게 많이 열매가 달렸을까요.
    가지가 부러질 정도로.....우와~

    답글삭제
    답글
    1. 정말 풍성합니다. 이런알곡열매들이 풍성한 계절이되세요~

      삭제
  2. 감 넘 좋아용~~~
    정말 많이 열렸네요~ 풍성한 계절~~~^^

    답글삭제
  3. 감이네요~~^^ 아주 풍년입니다..ㅎㅎ 우리들도 열매 많이많이 맺어 풍년을 이룹시당~~^^

    답글삭제
  4. 와~~ 넘 멋지네요^^
    모두모두 알곡열매 많이 맺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감나무처럼 알곡열매 많이 맺으세요^^

      삭제
  5. 와~~ 넘 멋지네요^^
    모두모두 알곡열매 많이 맺으세요^^

    답글삭제
  6. 와~~ 넘 멋지네요^^
    모두모두 알곡열매 많이 맺으세요^^

    답글삭제
  7. 와~~ 이렇게 많이 열릴 수도 있나요?? 정말 풍성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