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3일 금요일

뚜레쥬르 ~ 고구마케익♡


오늘 저녁은 뚜레쥬르 맛있는 케인과 함께~~♡
달콤하니 넘 맛있어요^^







댓글 16개:

  1. 와우~ 무슨 기념일인가봐요~ 정말 맛있게보여요^^

    답글삭제
  2. 고구마 케익에 고구마가 엄청 크게~ ㅎㅎ 들어갔네요^^
    달달하니 맛있을것 같아요.

    답글삭제
  3. 나도 좋아하는 고구마케익 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신랑이 젤 좋아하는 케익이랍니다^^

      삭제
  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5. 와우~케이크를 사랑하는 저로서는 보기만해도 군침돕니다.ㅎㅎㅎ 맛있겠어요~~

    답글삭제
  6. 와 진짜 맛나겠네염 얌얌 ㅠ.ㅠ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다음에 한번 드셔봐요^^ 정말 맛나요~~

      삭제
  7. 와 진짜 맛나겠네염 얌얌 ㅠ.ㅠㅎㅎㅎ

    답글삭제
  8. 저도 고구마케이크 정말 좋아했는데 칼로리 때문에 자제 중이에요ㅜ 사진보니 먹고싶어집니당 ㅋ

    답글삭제
  9. 맛있게 보이는 케익을 보니 먹고 싶어지네요~~ 오늘 저녁에는 케익 파티를 열어야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와~ 케익파티 ^^ 멋진 저녁시간 보내세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