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1일 수요일

무지개--청사초롱 하나님의교회

 
 
사진보다가 올려보네요~
 
무지개는 언제봐도 예쁜것같아요^^
 
일곱빛깔 고운 무지개~
 
 

댓글 8개:

  1. 와~~^^ 넘 예뻐요!!
    무지개를 보면 동심으로 돌아가는듯 ㅎㅎ

    답글삭제
  2. 우와~!! 엄청 큰 무지개네요~
    무지개는 언제 봐도 신기하고 빛깔이 참 예뻐요.

    답글삭제
  3. 무지개~ 청사초롱하고 왠지 잘 어울리네요^^

    답글삭제
  4. 와우~~~ 진짜 예쁘네요... 무지개 못본지가 언.......ㅜㅜ 저도 보고싶습니다~^^

    답글삭제
  5. 무지개! 안보지 모너무 오내랟됐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