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1일 수요일

길가에 핀 꽃

길을 가다가 예쁜꽃이 있어
찰칵~!!했어요^^

댓글 9개:

  1. 와~~~ 넘 예뻐요^^ 색상도 너무 아름답구요^^

    답글삭제
    답글
    1. 그쵸~ 색상도 모양도 어쩜 이렇게 예쁘게 만드셨을까 감탄한답니다^^

      삭제
  2. 길가에 이렇게 아름다운 꽃이 펴주니 너무 고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화사하게 핀 꽃을 보면 웃게되요..
      우리도 이렇게~ 화사하게 웃어볼까요~!! ㅎㅎ

      삭제
  3. 사진을 참 잘 찍으시는 것 같아요~
    저도 가끔 예쁜 꽃 있으면 찍는데 예쁘게 안 담기더라구요^^

    답글삭제
    답글
    1. 별말씀을요~ㅎㅎ bl stone님도 조만간 예쁜 사진 찍어서 보여주세요~

      삭제
  4. 앗~! 제일 위에있는건 저희집에도 피어있는 꽃인데... 이름을 모릅니다.ㅎㅎ 혹시 아시나요?

    답글삭제
  5. 넘 예쁘네요~~ 어떻게 저런 아름다운 빛깔을 낼 수 있을까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