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9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가장 아름다운 단어 '어머니'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가장 아름다운 단어 '어머니'













영국문화원에서는 세계102 비영어권 국가의 4만 명을 대상으로를 '가장 아름다운 영어' 단어 묻는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에 어느 단어가 1위를 차지했는지 아십니까?


바로 어머니를 의미하는 'mother'라는 단어였습니다.


이는 세계 여러 나라의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사랑하고 좋아하는 존재가 바로 어머니라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어린아이들을 보면 이러한 마음을 더 분명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밖에서 놀다가 집에 돌아왔을때에 일반적으로 누구를 먼저 찾을까요? 

그리고 아이들이 달리다가 넘어져서 무릎을 다쳐 울때도 누구를 먼저 찾을까요? 
어머니입니다. 이처럼 어렸을 때부터 인류는 어머니를 찾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내면에 간직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이땅에 어머니를 존재하게 하시고 인생들에게 어머니를 찾고 사랑하는 마음을 주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물론 일차적으로는 육신의 가족을 위한 하나님의 뜻이 있기 때문이겠지만,궁극적으로는 영의 어머니를 깨닫게 하시려는 하나님의 섭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 우리에게 육신의 어머니뿐만 아니라 영의 어머니도 계심을 알려주셨습니다.


갈라이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우리 어머니라"


여기서 '위'는 하늘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하늘에 누가 계신다고 하였습니까? 우리 어머니께서계신다고 하였습니다.

오늘날 세상의 많은 기독교인들은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라는 말씀에만 익숙하고
'하늘에 계신 우리 어머니'에 대해서는 들어본적이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아버지하나님만 계신다는 고정관념과 달리 '하늘에 계신 우리 어머니'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늘에 영의 아버지뿐만 아니라 영의 어머니도 계신다는 말씀은 곧 우리에게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어머니하나님도 계신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스스로를 가리켜 '우리'라고 표현하셨습니다.


창세기 1장26절 "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만일 아버지하나님 홀로 계신다면 하나님께서 왜 스스로를 가리켜 '우리'라는 복수형을 사용하셨겠습니까?

그러므로 아버지 하나님만 계시는 것이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계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www.watv.org

댓글 10개:

  1. 세상에 어머니없이 태어난 사람 없듯이 우리영혼의 어머니께 나아가야 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영원한 생명의 근원이신 어머니 하나님께 오세요!!

      삭제
  2. 세상에 어머니없이 태어난 사람 없듯이 우리영혼의 어머니께 나아가야 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우리의 영원한 생명은 어머니하나님께로 받을수 있습니다.

      삭제
  3. 마더..어머니..엄마.. 단어만 들어도 가슴뭉클해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어머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어예요^^

      삭제
  4. 인종은 다르지만 전세계가 똑같이 같은 단어에 가슴뭉클해 하네요~~^^ 어머니~~~~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세상에서 가장 위대하신 하늘어머니의 위대하신 사랑에 진정 감사드립니다!!

      삭제
  5. 어머니는 우리 마음에 가득한 분이십니다. 그것은 아마도
    영의 어머니가 계시기때문일것입니다. 어머니하나님믿고 위로받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