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5일 목요일

넘~귀여운 새식구


우리집~  귀여운 새식구예요~^^





댓글 10개:

  1. 이분은 뉘신지.... 도통 알수가 없어요~
    햄스터도 아닌것같고.. 그렇다고 토끼는 더더욱 아니고...
    뭐예요??

    답글삭제
    답글
    1. 엥??? 토끼였어요?? 귀가 짧아서리...ㅎㅎ
      못알아봐서 미안하다고 토끼한테 전해주세요~~

      삭제
  2. 아이고 귀여워라~~^^
    토끼 같기도 하고 햄스터 같기도 하네요^^

    답글삭제
  3. 그러게요~ 어떤 동물일까요? 귀엽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애기라 토끼로 안보이나봐요~~ ㅎ

      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4. 오메 ㅎㅎㅎ잘못하다가..밟..히기라도..하면..ㅎㅎㅎㅎ

    답글삭제
  5. 와우..너무 귀여워요~~~ 토끼귀가 뒤로 젖혀져서 토끼인줄 몰랐어요..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