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6일 화요일

하나님의 교회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을 자랑하라 -말씀읽기-

해보지 못한 일에 대한 후회

  사람들은 지난날 해보지 못한 일에 대해 후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외국인 앞에서 말문이 막히면 학창시절에 외국어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기도 하고, 나이가 들면 젊었을 때 열심히 공부히고 부지런히 일하라 하신 부모님 말씀을 왜 귀담아 듣지 않았던가 후회하기도 합니다.
  사람이 세상을 살아가는 과정 속에서 후회할 일이 없을 수는 없겠으나 영원세계로 이어지는 영적인 일에 대해서는 후회를 남기면 안 되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후회하지 않을 진리를 전해주시고 그 가운데 영원한 천국까지 기업으로 허락해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천국의 가치를 깨닫고, 후회 없는 삶을 위해 하루하루를 더욱 충실하게 살아가는 시온의 가족들이 다 되시기 바랍니다.

-재앙과 시대적 사명

  한때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최악의 재앙'이라는 제목으로, 세계 주요도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기상재앙을 컴퓨터그래픽으로 재현해 방영한 적이 있습니다. 중국의 홍콩을 삼킬 듯한 슈퍼 태풍, 미국의 댈러스를 격파해버릴 슈퍼 토네이도, 미국 뉴욕을 위협할 태양폭풍, 영국 런던에 닥칠 메가톤급의 홍수, 호주 시드니를 향해 달려가는 불폭풍, 그리고 캐나다 몬트리올을 뒤덮을 얼음폭풍 등 전문가들이 발생 가능성이 높다고 지목한 기상재앙을 생생하게 묘사한 이 프로그램은 사태의 심각성을 알리고 대처방법을 모색하고자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전 세계가 온난화로 인해 기상이변을 겪고 있습니다. 2007년 여름, '천년 만에 처음'이라는 극심한 가뭄에 시달리고 있던 호주는 이내 홍수로 물난리를 겪었습니다.  비슷한 시기, 중국 중남부 지방에서 폭우와 산사태로 많은 인명 피해가 일어났고 60만 명의 이재민이 발생했다는 보도도 잇따랐습니다.
  북극과 남극의 얼음 면적은 눈에 띄게 줄어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연평균 기온이 1.5도 이상 상승하고 있어 기후가 온대성에서 아열대성으로 바뀌고 있는데 그렇게 되면 엄청난 위력의 태풍이 우리나라에 몰려올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은 언론 매체나 과학자들을 비롯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비상한 재앙'(겔 7장)을 경계하며 심각한 우려를 표하고 있습니다.
  성경에 예언된 이 모든 재앙 속에는 인류에게 시대를 깨우쳐 구원의 길을 알려주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뜻이 담겨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우리가 어떻게 해야 후회 없는 삶을 살 수 있을지 생각해봅시다. 내일 지구의 종말이 온다 해도 오늘 한 그루의 사과나무를 심겠다고 한 사람도 있지만 그런 상황이라면 오늘 한 사람이라도 더 구해내는 것이 좋지 않겠습니까? 사과나무를 심는 노력보다 재앙 가운데서 한 영혼이라도 더 구원하는 일에 더욱 의미 있고 보람될 것입니다.




성경에 예언된 모든 재앙가운데 구원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여주시고 가르쳐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수없이 많지만 성경의 가르침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하나님의 교회 뿐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새언약 유월절 지키시어 구원의 축복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6개:

  1.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서 수많은 재앙가운데 보호하여주시고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새언약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답글삭제
  2. 재앙에서 보호 받는 절기 새언약유월절 반드시 지켜서 하나님의 축복을 받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답글삭제
  3. 유월절 안지키고 후회하는 일보다 유월절 지켜서 축복을 받는 우리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4. 영생의 축복이 있는 새언약 유월절을 온전히 전해서 후회하는일 안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재앙의 기별은 구원의 기별과 늘 함께 옵니다!!!

    답글삭제
  6. 후회할일은 절대 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나가는 분들 모두 후회할 일 하지 않도록 열심히 전해야 겠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