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9일 목요일

하트 다육이

하트♡다육이예요~ 예쁘죠😄
사랑이 몽글 몽글 피어나는 수줍은 모습 같아요^^

댓글 8개:

  1.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이 참 귀여워요~~

    답글삭제
  2. 어머나~~식물이 하트모양으로도 자라네요~~온몸으로 사랑하는 다육이네요~~

    답글삭제
  3. 와~~ 다육이가 정말 하트모양이네요
    예쁘고 독특하네요 꽃도 너무예뻐요^^

    답글삭제
    답글
    1. 꽃도 앙증맞죠~ 귀여워서 찰칵!! 했답니다~

      삭제
  4. 식물이 예쁜 하트모양으로 자라는게 참 신기해요~

    답글삭제
  5. 우와 하트다육이 처음봐요~ 너무 귀엽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