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2일 목요일

가을에 볼수있는 열매--청사초롱 하나님의교회



 
가을에 볼 수 있는 열매에요^^
 
가을은 풍요한 계절이에요~
 
우리도 영적으로 알곡열매많이 맺는
 
추수절이니까 많은 알곡을 거둬들이세요~아니모!

댓글 8개:

  1. 오와~~ 정말 저런 열매 맺으면 하늘로 날라가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그러게요 알곡열매 축복많이 받으세요^^

      삭제
  2. 와~~ 정말 풍성한 가을열매처럼 예쁜 알곡열매 맺고 싶네요^^
    모두모두 알곡열매 풍성히 맺으세요!!

    답글삭제
  3. 고구마도 호박도 정말 튼실하네요~~
    어렸을때 호박밥에 된장 쓱쓱 발라 먹던 기억이 나요..

    답글삭제
  4. 우와~~가을이네요~
    큼직한 호박도 정겨우네요~^^

    답글삭제
  5. 우와~~가을이네요~
    큼직한 호박도 정겨우네요~^^

    답글삭제
  6. ㅎㅎ 고구마 삶아 먹으면 진짜 맛있겠어요...
    호박도 참 특이하게도 생겼네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7. 고구마와 줄기가 끊어지지 않게 잘 캐셨네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