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5일 월요일

고추과인데 삼각형으로생긴 꽃같은고추에요~



 
시골에 갔었는데 정말 신기하고 예쁘게 생겨서
 
한컷찍어봤어요^^
 

댓글 8개:

  1. 어머나~ 정말 신기하네요~
    이건 관상용이겠죠?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글쎄요 관상용일까요? 이 동네에서는 이렇게 생긴 고추가 많더라구요~

      삭제
  2. 우와~ 이런 고추는 처음 봐요~
    신기 방기하네요 ㅎㅎ

    답글삭제
  3. 먹어도 되나요?? 진짜 신기하네요.. 첨봅니다~~ㅎㅎㅎ

    답글삭제
  4. 오 맵겠죠?..........ㅎㅎㅎ고추긴 고추니까요?.. 피망,파프리카마냥 생겼네요;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