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31일 토요일

군산 포세이돈 해물찜~~~군산맛집

군산 포세이돈 해물찜 먹어보셨나요?
가족들과 함께 군산 포세이돈 해물찜을먹었는데
정말 크기에 놀랐고 맛도있어서 배불리먹었어요
만두찜솥크기의 냄비에 바다가재,문어,오징어
홍어,조개,가리비,전복등등 10가지가넘는 해산물이
가득 들어있어요^^ 주말에 가족과함께 외식어떠세요?^^






댓글 8개:

  1. 와~우^^ 보는 순간 침이 꼴~깍^^
    넘 맛있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비주얼이 끝내주죠? 양이 장난이 아니었어요^^

      삭제
  2. 와.............엄청난 거 같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3. 우와~~ 정말 푸짐하네요 해물 종류도 다양하고 ㅎㅎ
    가깝기만 하고 가고 싶어요 ㅜ.ㅜ

    답글삭제
  4. 양이 엄청나요~ 다 먹고나면 배부르겠는데요 ㅎㅎ

    답글삭제